아이콘아이콘아이콘아이콘
로고
메뉴아이콘 빠른메뉴
  • 로그인
  • 회원가입
  • 온라인상담
    카카오상담
    네이버
    온라인예약
    이벤트
    진료안내
    오시는길
    상단으로

    온라인상담

    온라인상담을 남겨주시면 원장님께서 직접 답변을 남겨드립니다.

    개인정보취급방침동의  [내용보기]


    진료시간

    SNS 빠른상담

    SNS상담 준비중입니다.

    전화상담

    오시는길

    오시는길 안내 입니다.



      미디어

    [아시아경제] 면접에서 합격하는 호감형 첫인상 만드는 법은?

    페이지 정보

    작성자 메디노블 작성일15-10-23 15:51 조회1,532회 댓글0건

    본문

    img_2015-10-23_15_51_14.jpg

     

     하반기 공채 시즌 10월이 돌아왔다. 국내 주요 기업들이 채용을 시작했고, 채용규모는 예년과 비슷하거나 소폭 증가할 예정이라고 한다.

     

    이에 취업준비생들은 조금이라도 더 좋은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 각종 스펙 쌓기에 집중하고 있다. 외모도 스펙인 시대에 호감 가는 첫인상은 면접 시에 강한 플러스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.

     

    외모를 개선하기 위해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는 것은 바로 성형수술. 하지만 성형수술은 부작용위험과 긴 회복기간 탓에 선뜻 결정하기는 힘들다. 이에 단기간에 성형수술과 비슷한 효과를 주면서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는 쁘띠성형이 취업준비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.

     

    그 중에서도 ‘필러’는 가장 선호도가 높은 시술 중 하나이다. 필러 시술은 코, 이마, 턱 등 원하는 부위에 주사하여 볼륨을 주는 시술이다.

     

    필러의 종류에는 2가지가 있는데, 일반 필러와 반영구 필러가 그것이다. 일반 필러는 코, 이마, 턱 등 볼륨을 원하는 부위에 신체성분과 가장 유사한 히알루론산 등과 같은 성분을 주사하는 시술이다. 1년 이내의 짧은 유지기간이라는 단점이 있지만, 체내의 성분과 유사한 히알루론산을 주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수정 및 복원이 쉬운 장점이 있다.
     
    반면 반영구 필러는 5~10년 동안 효과가 유지되어 한 번의 시술로 오랫동안 외모를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. 하지만 시술 결과에 불만족 시 수정 및 복원이 어려운 점도 고려 대상이 된다.

     

    이에 일반 필러와 반영구 필러의 장점만을 결합한 필러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. 히알라인 필러는 이탈리아에서 연구´생산된 제품으로, 1%의 칼슘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와 99%의 히알루론산 하이드로겔로 구성되어 히알루론산의 안전성에 칼슘 필러의 오랜 지속성이라는 장점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복합필러이다.

     

    콜라겐필러 중 유일하게 녹일 수 있는 필러로, 한 번 시술 이후 복원 및 수정이 어려웠던 기존의 필러에 반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재시술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. 시술 즉시 볼륨감이 나타나고, 균형 잡힌 농도와 높은 점도로 인해 이동이 적어 시술 부위 모양이 잘 유지되며, 볼륨감과 함께 뛰어난 리프팅 효과를 가진다.

     

    메디노블클리닉 임한석 원장은 “필러 시술이 상대적으로 부작용이 적고 간단한 시술이긴 하지만 의료진의 숙련도와 정품´정량 사용 여부에 따라 만족도가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사전에 충분한 상담 후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.”고 조언했다.  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    오시는길
    로고
    의료기관명 : 연세메디노블의원 ㅣ 대표자명 : 임한석 ㅣ 사업자 등록번호 : 106-12-58517
    주소 :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 69(구:용산동 5가 24번지) 파크타워 106동 26호 ㅣ 대표번호 : 02.790.2175~6
    COPYRIGHT ⓒ 2013 YONSEI MEDINOBLE CLINIC ALL RIGHT RESERVED.